티스토리 뷰

마스크,방한대 블루초이스 여성 일회용 마스크
에서
27,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블루초이스 여성 일회용 마스크 상품구매


저렴하고 가성비 갑! | 코로나가 터지기 한참 전에 항상 상비용으로 가을철 독감이 유행하기전 저는 마스크를 구비해 놓습니다.
코로나 이전에도 가족 중 누군가가 감기에 걸리면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항상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게 하거든요..
결벽증마냥.~~ 그 덕분에 우리 가족은 늘 얼굴을 맞대고 살아도 감기로 가족간에 서로 전파 시키지 않아요..
마스크가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항상 여기서 사서 구매했는데, 사놓고 수납장에 넣어놔서 있는줄 모르고 또 두박스 시켰었거든요.. ㅎㅎ
그 덕분에 마스크 대란으로 사람들 줄서서 마스크 구매할때 저희는 줄 서지 않았어요..
너무 고마운 마스크예요..
사장님 대박나시길… 지금까지 잘쓰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짱 어디서이런가격에 사겠습니까.. | 마스크 대형은 너무 커서 소형 써봤더니 작아 중간사이즈를 찾으려고 쿠팡에서 마스크들 길이 비교하다 이 크기가 딱 적당한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100개에 6000원대라면 저렴하게 구매했다 생각합니다:)

더 싼게 있었는데 그건 제가 그전에 써봤는데 크기가 좀 커 아쉬웠던 제품이라 다른거 찾아보았습니다.

아쉽게도 개별포장은 아니지만 티슈처럼 뽑아쓰는 제품도 나름 괜찮은것 같네요~ 개별포장이 아니고 50개가 같이 있다보니 조금 구겨짐도 있는것 같아요.

겉 디자인은 화이트,그레이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 그냥 올려놓아도 이쁘네요^

크기는 딱 적당한것 같아요! 세로길이는 대부분 마스크들이 길더군요,,,그래서 어쩔땐 접어서 쓰기도,,,

두께는 그냥 얇은 마스크?…저는 그냥 외출하는데 얼굴 가리기용으로 쓰는거라 미세먼지는 잘 모르겠네요^^
미세먼지는 황사마스크, 입쪽이 튀어나온게 짱인것 같습니당


맘에듭니다. 앞으로 이제품만쓰려구요. | 여성용이라기보단 아동용에 가까운듯해요. 초등3학년 큰듯한여자아이 넉넉하게잘믽아요
구하기어려운 마스크를 쿠팡 새고하다 우연히 구입하게됐는데. 정말 이가격에 두박스라니. 로또 당첨된듯 너무 기뻤습니다. 중국산이지만 국산만큼 두툼하고 냄새도 없고 끈도 부드럽네요.


블루초이스 여성 일회용 마스크, 50매, 2개여성용이긴 하지만, 큰 초중등학생에게 적당한 사이즈네요.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이 시국에..ㅋ


블루초이스 여성 일회용 마스크, 50매, 2개가격대비 최고 .품질상태너무좋구요.
사이즈가 작아서 저처럼얼굴작은사람한테 딱이구요. 그동안쓰던제품들은 더 얇고 허술하게만들어진것같고. 사이즈가커서 헛돌았거든요. 그래서 끈을 살짝묶어서 쓰고번거롭고불편했었는데 이번에 구입한마스크는 너무얇지도않고 더 견고한느낌이예요. 초딩딸들과 셋이서 잘쓰고있습니다. 아쉬운점은 블랙색상이 없어서 추가구매를 못했어요.. 앞으로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블루초이스 여성 일회용 마스크 상품구매


The post 오렌지팩토리 구의점/블루초이스 여성 일회용 마스크 저렴하고 appeared first on 뱅가드.


오렌지팩토리 구의점/블루초이스 여성 일회용 마스크 저렴하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